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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도때도 없는 영업전화
장기계약을 유도하고 결제하니 잠수타는 대행사
​클라이언트를 그저 돈으로만 생각하는 대행사 
무분별한 광고비만 요구하는 뻔뻔한 대행사
언제까지 당하고만 계실건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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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라이언트의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장난치는
광고대행사에 더 이상 속지마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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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드밋은 하지 않는 3가지 



매 시간, 매일 급속도로 바뀌고 성장하는 현 시장에서 좋은 상품을  광고라는 매체 없이 판매한다는 것은 바퀴없이 달리는 자동차와 같습니다.
설득과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광고로 바퀴를 달아드리겠습니다.


01. 영업전화와 문자를 하지 않는 대행사

자신이 있다면 절대 먼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. 클라이언트가 직접 찾아주시기때문입니다.
 귀찮으시더라도 최소 3군데 이상은 직접 문의해보시고 대행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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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 절대 장기계약을 유도하지 않는 대행사,
한 달 계약을 원칙으로 하는 대행사

물론 한 달만에 만족스러운 효과를 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
하지만 마케팅 시작도 전에 장기계약을 하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. 
 80%이상의 대행사가 연락을 피하고 AS 또한 해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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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. 찍어내기식 공장형 광고를 하지 않는 대행사 

모두 똑같은 상품이 아닙니다.
상품을 이해하고 가치를 더해주는 기획 및 광고가 필요합니다.
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상품에 맞는 광고 연구하며 제안하는 대행사가 되어야만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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